자유게시판

밀라

ㅉㅉ 군모는무슨

네냐플 勇猛 2010-10-23 21:16 761
勇猛님의 작성글 14 신고

깃털개당 10만원대.

10만x50개 = 500만원

군모 포인트20점필요(즉, 20일동안)

500만원x20일 = 1억.

 

오리하나잡는데 시간을 얼마나 투자해야하는지 참. 부깃하나가 무슨 10만원대고 장난치나.

그냥 윙2장이나 사고말지. 깃털50개모아서 군모하나 얻으려고하는게 참 한심한짓이 되는거같다.

이제와서 이벤트 수정한다고하면 여지까지 이벤트했던사람은 전부 병X이 되는것이고.

그냥 요번이벤트 1포인트당 레벨에 맞춰서 500만원이나 주쇼.

어차피 망한이벤트 깃털모으는유저들한테 돈이나뿌려주고 망하지? 괜히 몇십시간씩 투자해서

군모얻었는데 나중에 버리게만들지말고.

이거뭐 무슨 도박게임도아니고 ㅎ;;

 

진짜 요번이벤트 '근성'이벤트네. 근성은 개뿔 ㅋㅋ 근성있어도 뭐 참을수가있어야지

 

나루토가울고가겠다  C빨/진짜

전체 댓글 :
14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0.10.24
    부캐 키우면 뭐함 교환 안될텐데 ㅋㅋ 본캐 재분해서 1로 하면 2주간 암것도 못하는데 일단맞고는 생각이 없나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에스파도
    2010.10.24
    같은 아노섭으로서 참 슬프네여...부깃하나 10만원대..그거 파는사람마음입니다 사기싫으면사지마세여..노가다하셈..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0.24
    ..근데...일딴맞고말해님.말이 좀 심하신듯..;;이 분도 하고는 싶은데 구하기 힘들어서 그만큼 울컥해서 뭐라하고 싶어서 이러시는건데..초면부터 말을 그렇게 하시다니..= _=.;;(불똥..나한테 튈려나.;;)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0.24
    ......= _=.;;;;;;;;;.....아노도..깃을 10만에 파는군요.깃하나에 10만에 팔다니..그 10만에 파는 사람자체가......자기가 쓰지도 않을꺼면서..팔려면 좀 싸게 팔던가..= 3=.....
  • 막시민
    네냐플 일단맞고말해
    2010.10.23
    게다가 패치다시 할지는 모르겟다만 그렇게 얻고싶으면 재분해서 1렙으로 받아 그럼 포젤로 바뀌니깐 ㄱ- 뭘 제대로 아는것도 없이 글로만 ***고 병력글좀 그만올려 짜증나니깐...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야근
    2010.10.23
    걍 아래님들말은 ... 부케키워서 해보라는건데... 그게그리힘든가
  • 막시민
    네냐플 일단맞고말해
    2010.10.23
    열폭하지마 병력쩌는님아 ㅋㅋ 아무리해도 제대로 생각안하고 열폭해서 올리는글로밖에 안보여 ㅋㅋ
  • 막시민
    네냐플 일단맞고말해
    2010.10.23
    병력 징징글 그만올리고 부케나키워 제발...
  • 막시민
    네냐플 일단맞고말해
    2010.10.23
    ****네 군모가 확장템이라고 누가말하고 거래안되는지 누가알어? 니가 운영진이냐? 병력쪄네... 그냥부케키워서 얻으면되는거지 병력자랑하지마 너병력쩔어보여 ㅋ
  • 밀라
    네냐플 勇猛
    2010.10.23
    말을하기전에 생각부터좀 하고 지껴라 아짜증나 ㅅ- ㅂ 누가 부캐릭에 군모가져다놓고싶어서 레벨1부터 포젤쳐먹을려고 노가다짓하겠니? 본캐에 군모씌울려고 다들 노가다뛰는데 열받아있구만
  • 밀라
    네냐플 勇猛
    2010.10.23
    지금 100이하유저말고 그위에 부깃이벤트유저보고 하는소린데 괜히 주제 딴데로돌리고 짜증나게하네 여기서 포젤이고 뭐고가왜나오냐고 군모가 확장템이라 본캐로 깃털모으는데 그깃털하나 모으기가 어렵다는거잔아 **아
  • 밀라
    네냐플 勇猛
    2010.10.23
    아 뭔소리하는거야 C발 태클걸지말고 좀 **있어라 괜히 가만히있는사람 바보라뭐라 머리안돌아간다 빡치게하지말고 지금 니가말하는주제랑 내가말하는주제랑 같냐 격이틀려거지같은게욕질이야
  • 막시민
    네냐플 일단맞고말해
    2010.10.23
    게다가 짱께가많아도 1시간정도 모으면 400~500개는 모으더이다 하루 1시간 노가다뛰면 1개얻는데?!?
  • 막시민
    네냐플 일단맞고말해
    2010.10.23
    바본가 부케를 키운다 부케 1개에 600개의 포젤 포젤 1개당 400원 24만원이면 1개를얻는다 머리가 안돌아가시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