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시간 넘어서.. 겨우 깃털 50개 구해서 2시간 땡겼더니...;;
답답해서 몇글자 올려봅니다
같이 깃털구하다가 어떤 시벨린 분이랑 노가리다 털고
젠 되자마자 수리검날려도 뛰어오던분들이 잡기 일쑤고
레어 2배? 혼동8에서 레어 좀 먹어볼라고 놀러갓더니
하두 안나와서 혹시나 하구 말벌패러가니깐 아예안나오디만 무슨 레어2배?
이벤 안할때가 오히려 더 많이 나오는거같군요 --
유저간에 이간질시킬라고 이딴 이벤트를 만든건지..
정말로 게임 망치게하고싶어서 이딴식으로 하는건지..
화분이란 케쉬아이템으로 충분히 돈을 벌고있을텐데..
대체 먼 생각으로 텔즈는 .. 아오 답답해서 글적어봅니다
케릭간에 필요한 재료가 서로 다르게, 랜덤으로 나온다면 모른달까..
150이상인분들이 사막2로 모여.. 몹보다 사람이 더많아 이건 머 --
답답해 죽겟네 진짜 ------------------------------------------------------------
이번에 필요한 재료좀 랜덤으로 나오게 바꾸시던지
말도 안되는 이따위 이벤 좀 안하면 안되겠습니까?
만렙 찍으시는 분들은 그냥 도플에서만 놉니다
그러니 게임을 접지 --
고렙을 위한 사냥터를 만들던가 챕터를 늘리던가..
어찌된 사냥터가 150넘어선 그탑밖에업어 ? 좀 ㅡㅡ 아오
게임이 진행이되게 만들어야지 경치 2배 계속해서 단기간에 유저들 업하게만 만들면
머 좋다고 이러는건지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팥앙금2010.10.21이게뭐 이벤트냐......유저 농락하나 왠만해야지 오리가 그코딱지만한 맵에 나오고 깃털하나가 10만원에 거래되고 에휴 생각이 있나없나 -
네냐플 팥앙금2010.10.21경험치레어두배 버프 받아도 3시간오리잡고 유저들눈치보고하느라 진이 다 빠져서 사냥안하고 쉽니다 -
네냐플 팥앙금2010.10.21모니터링은 하고있습니까 영자님들??? 오리깃털모은다고 3시간쏟아붓고 유저들이랑 괜히 사이안좋아지고 뭣보다 머리가아파 죽겠습니다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