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무 생각도 없는 이런 이벤트 머할려고 하는건지 나참;

네냐플 LeafTo 2010-10-21 19:08 481
LeafTo님의 작성글 3 신고

2시간 넘어서.. 겨우 깃털 50개 구해서 2시간 땡겼더니...;;

답답해서 몇글자 올려봅니다

같이 깃털구하다가 어떤 시벨린 분이랑 노가리다 털고

젠 되자마자 수리검날려도 뛰어오던분들이 잡기 일쑤고

레어 2배? 혼동8에서 레어 좀 먹어볼라고 놀러갓더니

하두 안나와서 혹시나 하구 말벌패러가니깐 아예안나오디만 무슨 레어2배?

이벤 안할때가 오히려 더 많이 나오는거같군요 --

유저간에 이간질시킬라고 이딴 이벤트를 만든건지..

정말로 게임 망치게하고싶어서 이딴식으로 하는건지..

화분이란 케쉬아이템으로 충분히 돈을 벌고있을텐데..

대체 먼 생각으로 텔즈는 .. 아오 답답해서 글적어봅니다

케릭간에 필요한 재료가 서로 다르게, 랜덤으로 나온다면 모른달까..

150이상인분들이 사막2로 모여.. 몹보다 사람이 더많아 이건 머 --

 

답답해 죽겟네 진짜 ------------------------------------------------------------

이번에 필요한 재료좀 랜덤으로 나오게 바꾸시던지

말도 안되는 이따위 이벤 좀 안하면 안되겠습니까?

만렙 찍으시는 분들은 그냥 도플에서만 놉니다

그러니 게임을 접지 --

고렙을 위한 사냥터를 만들던가 챕터를 늘리던가..

어찌된 사냥터가 150넘어선 그탑밖에업어 ? 좀 ㅡㅡ 아오

게임이 진행이되게 만들어야지 경치 2배 계속해서 단기간에 유저들 업하게만 만들면

머 좋다고 이러는건지 ..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팥앙금
    2010.10.21
    이게뭐 이벤트냐......유저 농락하나 왠만해야지 오리가 그코딱지만한 맵에 나오고 깃털하나가 10만원에 거래되고 에휴 생각이 있나없나
  • 루시안
    네냐플 팥앙금
    2010.10.21
    경험치레어두배 버프 받아도 3시간오리잡고 유저들눈치보고하느라 진이 다 빠져서 사냥안하고 쉽니다
  • 루시안
    네냐플 팥앙금
    2010.10.21
    모니터링은 하고있습니까 영자님들??? 오리깃털모은다고 3시간쏟아붓고 유저들이랑 괜히 사이안좋아지고 뭣보다 머리가아파 죽겠습니다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