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이벤트.. 너무했지않나여?ㅋ

하이아칸 최고의태도 2010-10-21 18:42 521
최고의태도님의 작성글 5 신고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니다 싶어서 저도 글씁니다..

이벤트를 많이해봤지만 이만큼 힘든 이벤트는 처음이네요...

혹시 모니터링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지금 서버내 부드러운 깃털은 잡템가격의 몇백배로 팔려나가고

있습니다

뭐 이벤트템이니 그러려니 하시는분들도 많겠지만.. 사냥터 가보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렙높은분들도 그 덕워리어 사막 한마리 잡을려고 3명~4명이 붙는거 봤습니다..

이건 너무 하지 않나요?? 깃털 10개도 아니고 50개면 깃털이 3개씩 나오는것도 아니고..

50마리 잡아야하는데.. 그마저도.. 제가 덕워리어 사막을 잡았는데 안나오는 경우도있더라구요

아니 다 나와도 깰까 말까인데.. 안나오는 몹도 있으면..

이건 사람이 너무 많은 하칸으로서는.. 저녁타임되면 사람이 더 몰릴수도있겠단 생각을 합니다.

솔직히 전 부드러운 깃털 모으는사람은 아니고 썩은달걀을 모으는 사람입니다..

허나 이마저도 사냥터에 몹도 없는데 구해오라는 말은.. 사람을 가중시킬수밖에 없습니다..

다른분들 글 보면서 포젤, 무스켈뿔 등은 매크로가 있다고 해도 개체수가 많아서 30분안에 모을수

있습니다만...

렙높으신분들은.. 무슨 죄입니까.. 이벤해보자고 그 좁은 케이레스사막2에서 막 돌고 계시고

망각의숲도 이미 사람들이 들어차기시작하고..

어쨌든 이번 이벤트는 딱히 공감가진 않네요..

버프 문제에 관해서는 유저분들이 환영할만한 경험치 이벤트랑 드랍율이벤이니

딴지 안걸겠다만.. 이번 이벤트 과정이 정말 아니다 싶은겁니다..

아마 이벤트 하시는 모든분들은 이 글에 공감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말이 길어졌는데 어쨌든 이건 아니다 싶네요 ㅋ

전체 댓글 :
5
  • 시벨린
    하이아칸 마약팔이
    2010.10.24
    이런거 말고... 메크로부터 어떻게해주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Himan
    2010.10.21
    썩은달걀은 한 5분하니깐 20개 모이더만,,아노썹
  • 루시안
    네냐플 팥앙금
    2010.10.21
    50개모으는데 3시간 넘지싶네요 젠되자마자 때려도 유저간에 서로 짜증나고 매일 3시간씩 이짓을 해야하나
  • 루시안
    네냐플 팥앙금
    2010.10.21
    사막 그 좁은땅덩어리에 유저만 15명 되는것 같습니다 운영자는 진짜 생각이 있나 없나 이벤트가 왠만해야지...
  • 티치엘
    네냐플 『Gackt』Love
    2010.10.21
    레코도 미어텨지는데 하칸은 DDD.레어2배라는데 레어 구경못하는중이에요.부케지금 하얀숲에서 독식하는데35제잘나온게 안나오욬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