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보리스 어쩌나요 진짜..

하이아칸 소렌、 2010-10-21 20:27 711
소렌、님의 작성글 9 신고

이번 패치 이자크 나온다해서 설마설마 했다...

가뜩이나 베기템 비싸죽겠는데 이자크마저 챠암류..

보리스 아무리 돈쳐발라도 티치엘중반에도 미치지 못하는 안습함..

붉맹 이좋다고 ?ㅋㅋ 아이고 .. 그렇지요 예전보단 아~ 주 좋아졌지요 패치전 보리스 만렙 찍으신분들

근성에 정말 박수를 쳐주고 싶네.

보리스 쓸만한 스킬 연밖에 없지요 그렇다고 크봄이나 스매쉬 크래셔 잘쓰는것도 아니고 걍 잉여 스킬이고

빙격참 데미지 상향하면 뭐해~ 한계뎀지 있어서 거기서 거긴데~ 뎀지보단 횟수를 늘려야 어느정도 좋지

이건뭐 그전하곤 거의 비슷비슷하고; 범위상향한거 아직도 범위병맛으로 잡히고..

 

 

에피2 캐릭 나올때마다 기본 에피1 케 전부 위축되고.. 거기서 제일 위축되는건 보리스..

정말 ..운영자님들 보리스 버린겁니까 ?

사람많은 하이아칸에서도 보리스 지나가다 한두명 볼정도입니다

거의다 티치엘 아니면 에피2 캐릭들(특히 란지에) 천국입니다.

 

이 글에 태클걸려는 님들.. 직접 보리스 키우고 말해주세요 붉맹 있니 연뎀 쎄니 이런 일부분만 말고

다른케릭과 상대적으로 보란말입니다..

전체 댓글 :
9
  • 보리스
    하이아칸 sang1706
    2010.10.23
    크봄이나 스매쉬를 자주 안쓰셨나본데, 크봄은 크리터지면 높은 확률료 스턴이구요, 스매쉬는 몹 몰기 좋습니다.. 근대 크봄 뎀지 상향한건 무리수인듯 ?
  • 보리스
    하이아칸 sang1706
    2010.10.23
    지금 230대 보리스 유저인데, 솔직히 보리스 상향좀 해달라하는 글 납득이 안됩니다.. 같은 무기 사용하는 막시민 봤나요 ? 보리스 보다 좋은게 단 하나, 적중 밖에 없습니다.
  • 보리스
    네냐플 여천
    2010.10.22
    ㅋㅋㅋ
  • 클로에
    네냐플 불꽃
    2010.10.22
    보리스 유저인데 140정도밖에 안찍어서 그런지 몰라도 전 그런 불만없네요. 란지에도 키워보고 했지만 란지에가 사기일뿐 보리스가 딴캐릭에 조금 밀리는건 캐릭에 대한 애착으로 커버되는정도라고 생각함
  • 막시민
    네냐플 일단맞고말해
    2010.10.22
    아이고 그렇지요 막군에비해선 신이죠
  • 조슈아
    네냐플 즐겨찾기
    2010.10.22
    막군 무딜 좋은데..볼스도 나중에 무딜되면 좋고... 아직 저렙이라 힘들때임
  • 막시민
    하이아칸 막시의순정
    2010.10.21
    막군해보셨나요?ㅎ 지존템마추더라도 사냥에서 원거리든 근거리든 바닥을 기고있는 케릭입니다.ㅎ 막군에비해 보리스는 아주 양호한거죠 ㅎ
  • 조슈아
    하이아칸 롤링스타v
    2010.10.21
    빙격참 많이 좋아졌습니다. 각성하면 연보다 좋아요. 전체적으로 무난합니다. 보리스는 다만 이번에 이자크 리스트 사용으로 드랍율을 좀 올려줘야 하겠네요. 리스트만 4명쓰니까요. 다른건 많이 써봣자 2개인데
  • 루시안
    네냐플 카르론느
    2010.10.21
    님 혹시 보리스 템값 오를까봐 걱정하시는거? 그건님한테도 좋은것같은데요 님이 득하시거나 팔때는 더좋으실테니 보리스 고렙분들은 불만없이하시는분들 꽤나 있어요 님이 저렙이시라서 그러신것같은데 고렙되보세요 할만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