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섭 이자크 해볼려 케릭생성하니 이런 오류 저만 뜨나요 ??? 계속 접속안되고팅기는데 ㅎ
그래픽카드 / 다이렉트 다 최신인데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조옷도2010.10.21저두 그러네요 -
네냐플 싸울까용2010.10.21저도 그래용 짜증나죽겠음 -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