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테섭 이런오류 뜨시는분..?

하이아칸 달콤해〃 2010-10-21 09:43 377
달콤해〃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섭 이자크 해볼려 케릭생성하니 이런 오류 저만 뜨나요 ??? 계속 접속안되고팅기는데 ㅎ

그래픽카드 / 다이렉트 다 최신인데 -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조옷도
    2010.10.21
    저두 그러네요
  • 시벨린
    네냐플 싸울까용
    2010.10.21
    저도 그래용 짜증나죽겠음 -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