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이벤트 존내어이업다

하이아칸 사이니ss 2010-10-21 10:09 422
사이니ss님의 작성글 0 신고

사람없는서버는 잘모르겠으나

 

사람많은 아노 하칸 서버는 솔직히 맵필드넓거나 좀몬스터를나눠서 이벤트진행해야하는거아님?

 

부드러운깃털50개구하려고 그좁은필드에서 사람들몰리면서 오리만잡는데

 

나같이 템구리고 렙낮은넘들은 뭐어케잡으란는거임?

 

우리형도 여기보다좋은게임회사에서 일하는데 이렇게 이벤트계획했다간 욕먹는다 이넘들아 쩝...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