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람없는서버는 잘모르겠으나
사람많은 아노 하칸 서버는 솔직히 맵필드넓거나 좀몬스터를나눠서 이벤트진행해야하는거아님?
부드러운깃털50개구하려고 그좁은필드에서 사람들몰리면서 오리만잡는데
나같이 템구리고 렙낮은넘들은 뭐어케잡으란는거임?
우리형도 여기보다좋은게임회사에서 일하는데 이렇게 이벤트계획했다간 욕먹는다 이넘들아 쩝...
- 전체 댓글 :
- 0
사람없는서버는 잘모르겠으나
사람많은 아노 하칸 서버는 솔직히 맵필드넓거나 좀몬스터를나눠서 이벤트진행해야하는거아님?
부드러운깃털50개구하려고 그좁은필드에서 사람들몰리면서 오리만잡는데
나같이 템구리고 렙낮은넘들은 뭐어케잡으란는거임?
우리형도 여기보다좋은게임회사에서 일하는데 이렇게 이벤트계획했다간 욕먹는다 이넘들아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