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를 새로 키우고있는 유저입니다 ㅜㅜ
최근에 테일즈를 다시시작했고요
로그인방식 우왕 이거 해킹방지보단 아이디 사고파는걸 방지하려고 만든거같네요
는둘째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접속하니 아노마라드가 보통뜹니다. 네 보통이요
주말이였단말입니다
오랜만에해서 플리마켓돌다 시세알아보다 돈이없는 현실에 슬퍼하며
바인딩 노가다를 뛰기 위해서 사냥터를 찾아다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뭐 유저의 절반이 매크로인가요 매크로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나도 허베바인딩좀 하게 해달라고요
짜증나서 매크로 테스트기 사도 5개중 4개는 그냥 통과됩니다 ㅋ ㅅㅋ
아 나의 즐거웠던 허베 노가다 시절을 돌려줘요 ㅠㅠ
그땐진짜 매크로없어서
지나가다 스업받고 ㄳ하고 그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뭐 매크로를 위한 게임도아니고
아** 소원을 말해봐할떄 득템말고 매크로없애달라 그럴껄!!!!!!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알아서모하너2010.10.21천잰대 ? -
네냐플 모르지2010.10.21메크로 밖에 없음.. 그나마 낮에는 메크로없어요 -_-근데 저녁부터 아침까진..하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