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아니아니
그냥 기분전환하려
약한 몬스터를 사냥하는데
몹이 약13마리가 동시에 공격하는데
체력이 1도 안달아여.........
뭐 저한텐 좋은건데 기분이 묘해요.
이거 버그임???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짱똘、2010.10.22이분 뭐지 -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0.20블락떳겟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