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어헑어허어

하이아칸 JUIOP8683 2010-10-20 20:47 358
JUIOP8683님의 작성글 4 신고

으흑 으흑

게임을 켰는데 이상하게 배경음이랑 효과음이 안나요........

스피커도 분명하게 키고, 게임 옵션에서 효과음과 배경음도 다 100%인데

원인이 뭐죠?

전체 댓글 :
4
  • 란지에
    하이아칸 jkliju8683
    2010.10.21
    알겠습니다. (근데 저 웃음은 저도 통제를...ㅋㅋ ㅇㅋ
  • 클로에
    네냐플 불꽃
    2010.10.21
    그냥 음소거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0.20
    게임 재 설치 한번 해보세요...그래도 안돼면...고겍센터 ㄱㄱ?....= _=...허허허허;;;;;;;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0.20
    .........;;;;;;;;;;;;;;;;..(뭐....뭐지...저 무서운 그래픽과 저 웃음은..;;;;;;)...재접해도 그러시면..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듯...(...해답을 못드려서 죄송합니다.;ㅂ;)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