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으흑 으흑
게임을 켰는데 이상하게 배경음이랑 효과음이 안나요........
스피커도 분명하게 키고, 게임 옵션에서 효과음과 배경음도 다 100%인데
원인이 뭐죠?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jkliju86832010.10.21알겠습니다. (근데 저 웃음은 저도 통제를...ㅋㅋ ㅇㅋ -
네냐플 불꽃2010.10.21그냥 음소거 -
네냐플 트라이2010.10.20게임 재 설치 한번 해보세요...그래도 안돼면...고겍센터 ㄱㄱ?....= _=...허허허허;;;;;;; -
네냐플 트라이2010.10.20.........;;;;;;;;;;;;;;;;..(뭐....뭐지...저 무서운 그래픽과 저 웃음은..;;;;;;)...재접해도 그러시면..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듯...(...해답을 못드려서 죄송합니다.;ㅂ;)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