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는 정말 테일즈를 사랑합니다 사실 자주 접긴했는데 그래도 꽤 오래해왔습니다.
접은이유는 단 한가지입니다 바로 매크로때문이죠 ㅎㅎ 오늘도 열심히 사냥하는데 매크로 한테 열심히 스
틸당하다가 짜증나서 게임종료하고 진짜 못참겠다 싶어서 글을올립니다 ㅎㅎ 매크로테스터는 쓰면 잡히
긴하는건가요 테스트만 되는건가 ㅎㅎ 숫자가 줄지도 않네요 ㅎㅎㅎ 몇년째 똑같은 상황인거같습니다 ㅎ
ㅎㅎㅎ 제가 보기엔 아이디 asdf4 asdf5 asdf6 이런식으로 만들어놓고 여러개가 같이있는거보면 완전 전
문적인거 같은데 ㅎㅎ 어케 막을방법은 없는건가요 ㅎㅎㅎㅎ 사냥터에서 열심히사냥하는 유저보다 매크로
가 더많은건 저만에 착각인가요 ㅎㅎ 제발좀 고쳐주세요 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짜증나네요 ㅎㅎㅎㅎㅎ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녹다운2010.10.19매크로가 시세하고 사냥터 장악함 ㅡㅡ 그 결과로 텔즈유저 증발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0.19근데 문제는 이런거 써줘도 안본다는거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