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자님 제발 ㅎㅎ

하이아칸 휫치 2010-10-19 20:43 392
휫치님의 작성글 2 신고

저는 정말 테일즈를 사랑합니다 사실 자주 접긴했는데 그래도 꽤 오래해왔습니다.

접은이유는 단 한가지입니다 바로 매크로때문이죠 ㅎㅎ 오늘도 열심히 사냥하는데 매크로 한테 열심히 스

틸당하다가 짜증나서 게임종료하고 진짜 못참겠다 싶어서 글을올립니다 ㅎㅎ  매크로테스터는 쓰면 잡히

긴하는건가요 테스트만 되는건가 ㅎㅎ 숫자가 줄지도 않네요 ㅎㅎㅎ 몇년째 똑같은 상황인거같습니다 ㅎ

ㅎㅎㅎ 제가 보기엔 아이디 asdf4 asdf5 asdf6 이런식으로 만들어놓고 여러개가 같이있는거보면 완전 전

문적인거 같은데 ㅎㅎ 어케 막을방법은 없는건가요 ㅎㅎㅎㅎ 사냥터에서 열심히사냥하는 유저보다 매크로

가 더많은건 저만에 착각인가요 ㅎㅎ 제발좀 고쳐주세요 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짜증나네요 ㅎㅎㅎㅎㅎ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녹다운
    2010.10.19
    매크로가 시세하고 사냥터 장악함 ㅡㅡ 그 결과로 텔즈유저 증발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0.19
    근데 문제는 이런거 써줘도 안본다는거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