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매크로가 사라질경우

네냐플 血風刀』 2010-10-19 17:22 525
血風刀』님의 작성글 3 신고

현재 대부분 1:2000인데 매크로사라지면 득템 더 잘대기때문에...대략 2500:1~3000:1로 오를 수 있어요 ㅋ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리나인버스
    2010.10.22
    메크로와 득템의 관계는 무효함. 만약 메크로 없을때 득이 더 잘된다면 예를들면 메크로 없는 마늪에선 득 쏟아지겠? 통탑에서도?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0.19
    다만 매크로가 넘쳐흐르는게 현실이기 떄문에 불행하네요.../눈물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0.19
    행복하다!!!!!!!!!!!!!!!!!!!!!!!!!!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