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그래픽호환문제인가요?

네냐플 감상 2010-10-20 10:29 453
감상님의 작성글 2 신고

사냥터,마을에선 렉같은거 안먹는데

포탈 이동할 때마다 멈췄다가 다시 풀렸다가 검은화면되고 이동되네요

피방에서는 바로 검은화면 되고 이동되던데

왜이러죠?

9500gt 쓰고있어요

윈7갈아타면 이것도 해결될라나요????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라이자Liza
    2010.10.23
    저도 깃빼에서는 그러는..팅길때도있고..ㅠㅠ 윈7 64bit HD5650....
  • 막시민
    네냐플 일단맞고말해
    2010.10.20
    갈아타면 해결되겟지만 윈7이 신상이라서 아저**러서 깔아달라고해도 돈을좀 많이주셔야 할거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