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냥터,마을에선 렉같은거 안먹는데
포탈 이동할 때마다 멈췄다가 다시 풀렸다가 검은화면되고 이동되네요
피방에서는 바로 검은화면 되고 이동되던데
왜이러죠?
9500gt 쓰고있어요
윈7갈아타면 이것도 해결될라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라이자Liza2010.10.23저도 깃빼에서는 그러는..팅길때도있고..ㅠㅠ 윈7 64bit HD5650.... -
네냐플 일단맞고말해2010.10.20갈아타면 해결되겟지만 윈7이 신상이라서 아저**러서 깔아달라고해도 돈을좀 많이주셔야 할거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