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차라리 징징게시판을 신설하죠.

하이아칸 DunhilLight 2010-10-19 00:22 531
DunhilLight님의 작성글 6 신고

요즘 월드게시판 글 종류는 대충 3가지

징징글

해킹복구글

서버통합글

징징거려봐야 운영자들 안볼꺼고

OTP안걸고 해킹당해봐여 복구 안해줄꺼고

서버통합은 솔직히 말도 안되고

근데 다른 아이디로 똑같은 글만 다시올라오고

걍 징징게시판 만듭시다.

텔즈는 게임이랑 게시판이랑 따로노는듯...겜상에선 징징대는사람 거의 못봤는데

게시판만 유독이러니 아이러니;

전체 댓글 :
6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0.19
    게시판이 왜 이꼴이 됬겠시유...현실이 씁쓸돋음... 게임상에서야... 누가 계속 봐주고 있는것도 아닌데 같이 이야기하는 사람도 없이 혼자 토론하고 있겠습니까?;
  • 란지에
    하이아칸 휫치
    2010.10.19
    테일즈상황보면 ㅎㅎ 통합해야할거같은데 ㅎㅎ
  • 란지에
    네냐플 내맘속의별
    2010.10.19
    쓰레기가 말많네~~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0.19
    저도 이분 도박 운영하는거 알지만 계속 뭐 물어보길래 친추했다가 계속 도박 운영하는거 보기 싫어서 친추없앴고 1:1 거부했어요. 게임에서 도박 운영하는사람이 현실은 얼마나 더럽게 살지 짐작이 가네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가소꾸
    2010.10.19
    서버통합 따른겜에서도 실행됬었는데요? 알지도못하면서 아는척 삼가해주시구요. 님 카울에서 서민도박 운영하시던 분이네요. 미성년자들도 하는게임에서 캐쉬 현금거래되는데 도박 신고들어갈거나 걱정하시죠?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0.19
    서버통합이 왜 말이 안되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