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운영자에게 바라는점.. 진심 다 공감할듯

하이아칸 리틀민트 2010-10-18 21:04 911
리틀민트님의 작성글 8 신고

첫째, 매크로. 그냥 일반유저가 봐도 매크로들 개판치고 있는데

       왜 영자들은 그걸 못보는걸까? 아니면 봐주는걸까, 매크로 다 정지시키면 망할까봐?

 

둘째, 섭통합, 하칸 아노 빼고는 무슨 프리섭하는 느낌뿐,

        딴겜들은 섭통합 잘만하더만..텔즈는 뭐,, 나몰라라 하니 이거원,

※어떻게하면 캐시 더 팔아먹을 생각만 하는 넥슨님들,, 유저말에 귀좀 귀울여주면 딱 좋을듯한데,

전체 댓글 :
8
  • 보리스
    네냐플 개은성
    2010.10.20
    진짜 묘원에도 매크로가 판을치고있고 중국매크로는 피해별로안주는데 오히려 피해주는건 한국개인유저 매크로가 훨씬심하네요.. 진짜 게임하기싫어짐 묘원갈때마다 매크로가있어..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0.19
    ㅋㅋ매크로 님들이 잡아볼래요?ㅋㅋ 사냥터가 몇갠데 거기 하나하나 다돌면서 매크로를 하나하나 다잡음?ㅋㅋ 그리고 매크로가 한두명이면몰라 몇백병이상이 하는데다가 요즘매크로는 채팅 대답까지해요 ㅋㅋ
  • 막시민
    네냐플 장난감
    2010.10.19
    트라섭 사람들만 섭통합 별루 신경안쓰네..다른서버해보셨나요??해보고 말씀하세요!!
  • 보리스
    네냐플 자전거
    2010.10.19
    근대 인간적으로 서버통합 해야함... 사람 너무 없음.... 주말아니면... 하이아칸 아노 제외하고 그나마 사람많은편인 트라바인대도...
  • 란지에
    네냐플 모르지
    2010.10.19
    진짜 사람없는 2개정도 같이 묶으면 좋을거 같긴한데 .. =-=근데 제발 메크로좀 잡자
  • 란지에
    네냐플 스카이。
    2010.10.18
    섭통합보단 제발 매크로 좀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어요. 매크로때문에 가뜩이나 없는 유저가 사라지는것 같아요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0.18
    매크로도 답답한데.. 다른개발도 느린거 보고있으면 솔까말 넥슨은 테일즈 캐시템 팔아서 번돈으로 다른게임 개발하는데 써먹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는 이상한 생각까시 들 정도라는 테일즈 개발도 좀 열심히 해줄것이지 ㄱ-;;
  • 루시안
    네냐플 『墨香〃』
    2010.10.18
    서버통합은 솔직히오바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