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첫째, 매크로. 그냥 일반유저가 봐도 매크로들 개판치고 있는데
왜 영자들은 그걸 못보는걸까? 아니면 봐주는걸까, 매크로 다 정지시키면 망할까봐?
둘째, 섭통합, 하칸 아노 빼고는 무슨 프리섭하는 느낌뿐,
딴겜들은 섭통합 잘만하더만..텔즈는 뭐,, 나몰라라 하니 이거원,
※어떻게하면 캐시 더 팔아먹을 생각만 하는 넥슨님들,, 유저말에 귀좀 귀울여주면 딱 좋을듯한데,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개은성2010.10.20진짜 묘원에도 매크로가 판을치고있고 중국매크로는 피해별로안주는데 오히려 피해주는건 한국개인유저 매크로가 훨씬심하네요.. 진짜 게임하기싫어짐 묘원갈때마다 매크로가있어.. -
네냐플 血風刀』2010.10.19ㅋㅋ매크로 님들이 잡아볼래요?ㅋㅋ 사냥터가 몇갠데 거기 하나하나 다돌면서 매크로를 하나하나 다잡음?ㅋㅋ 그리고 매크로가 한두명이면몰라 몇백병이상이 하는데다가 요즘매크로는 채팅 대답까지해요 ㅋㅋ -
네냐플 장난감2010.10.19트라섭 사람들만 섭통합 별루 신경안쓰네..다른서버해보셨나요??해보고 말씀하세요!! -
네냐플 자전거2010.10.19근대 인간적으로 서버통합 해야함... 사람 너무 없음.... 주말아니면... 하이아칸 아노 제외하고 그나마 사람많은편인 트라바인대도... -
네냐플 모르지2010.10.19진짜 사람없는 2개정도 같이 묶으면 좋을거 같긴한데 .. =-=근데 제발 메크로좀 잡자 -
네냐플 스카이。2010.10.18섭통합보단 제발 매크로 좀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어요. 매크로때문에 가뜩이나 없는 유저가 사라지는것 같아요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0.18매크로도 답답한데.. 다른개발도 느린거 보고있으면 솔까말 넥슨은 테일즈 캐시템 팔아서 번돈으로 다른게임 개발하는데 써먹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는 이상한 생각까시 들 정도라는 테일즈 개발도 좀 열심히 해줄것이지 ㄱ-;; -
네냐플 『墨香〃』2010.10.18서버통합은 솔직히오바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