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소프트맥스에서 정말잘만들어놓은게임 많은매니아층과 향수를느끼며 즐겨하는 테일즈유저분들이 요즘많이불편해하고 손해보시는건 알고계세요?
일단 젤 큰문제 매크로입니다. 말이됩니까? 제가 2005년 2006 2007 이정도까진 매크로는 거의보이지가않았고 드물었는데 요즘은 좀도가 지나치더라구요 특정 맵 던젼엔 그냥;; 말이안될정도로;;
심지언이제 고렙던젼에도 종종 나타나는데;; 이거 장난하는것도아니고 이거매크로 목숨걸고 잡아야죠
이대로방치하면 게임망합니다! 명심하세요 뭐 이런 유저한사람 건의는 그냥 읽지도않겠지만 게임망하는지름길이에요
일단 젤 큰문제 매크로입니다. 말이됩니까? 제가 2005년 2006 2007 이정도까진 매크로는 거의보이지가않았고 드물었는데 요즘은 좀도가 지나치더라구요 특정 맵 던젼엔 그냥;; 말이안될정도로;;
심지언이제 고렙던젼에도 종종 나타나는데;; 이거 장난하는것도아니고 이거매크로 목숨걸고 잡아야죠
이대로방치하면 게임망합니다! 명심하세요 뭐 이런 유저한사람 건의는 그냥 읽지도않겠지만 게임망하는지름길이에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0.18매크로 잡을 운영자 알바생이라도 구해야 할판일세(...) -
네냐플 Amae〃Kaje2010.10.18운영진들도 교대세워야될텐데 .. ; -
네냐플 스카이。2010.10.18국내오토인듯 아기신조와 부활포션 잘만 쓰더군요, 비밀던젼과 저렙사냥터는 고렙들의 메테사냥난무와 매크로로 엉망진창이에요. 운영진이 퇴근하는 시간대만 노리니 걱정입니다. -
네냐플 리노아허틸리2010.10.18하지만 현실은 운영자들 놀고 먹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