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란지에 레벨 52 챕터2 깰수 있으까요??

하이아칸 Banchan 2010-10-17 15:44 477
Banchan님의 작성글 2 신고

몇일전에 레벨 42에 챕터2 그 토끼 나오는거 하러갔다가

노란토끼한테 죽어서 렙좀 올리고 가서 깨려는데 레벨 52에

챕터 2 깰수 있으까요??

게임도 잘 못하고 인맥?? 친구?? 이런거 없이 지금껏 쭉 혼자해서

팀플? 이런거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혼자가서 깰려구요.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빙마녀
    2010.10.18
    이분 챕2는 에피챕2말하는거 같은데... 전.. 조군이었지만. 70쯤에가도 토끼는 짜증납니다.. 노란토끼 그 쿠키먹는곳말하시는거 같은데 거긴70때도 몰리면 죽기직전까지갔네여 (..)
  • 밀라
    네냐플 로르베인
    2010.10.18
    챕터 2는 혼자 깰수없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