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어떻게 게임을 하다가 시드 해킹을당햇는데
그걸 복구를 안시켜주냐.....아무리 전화해도 시드는 거래한정보를 모른다며 -ㅁ-
보안상태도 이상하고 차라리 던파처럼 완전히 복구를 시켜주는것도아니고
테일즈위버 만든지가 언젠데 그런 시스템도없냐고
게임 유저가 자기들이만든 게임을 하다 해커들한테 털렸다는데.....
복구좀해주면 안되시나....참....답답하네 -ㅅ-
하루빨리 보안/복구시스템이 잘좀 됬으면 좋겠네요...부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Fuco2010.10.19그런거 없데요... -
하이아칸 나니아트레이2010.10.18포기하세요 전 털리자마자 신고했는데도 검뿔한개만 돌아오고 아무것도 없음... 리플/모안샤/윙모등등등 한 20장은 넘게털린듯... -
네냐플 마브랜시아2010.10.18보안시스템 : OTP 복구는 시스템으로 하는게 아니고 조사후 처리죠. 복구가 시스템이 있다는 게임은 처음 듣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