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 도데체 왜이래 - -

네냐플 심율 2010-10-12 21:27 345
심율님의 작성글 1 신고

이런식으로 할꺼야?

 

돈쏟아 붓고 있는 유저들 한테 가뜩이나

 

정없는 게임 서버 까지 관리 못하면 어쩌자는겨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세리아우스
    2010.10.12
    후덜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