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서버관리 참 잘하시네요^^

네냐플 롤랑미스트 2010-10-12 21:25 396
롤랑미스트님의 작성글 3 신고

갑자기 서버 끊기더니 서버화면서부터 암것도 안뜹니다..

우리섭만 그런것인가요?

잘되다가 꼭..-0-

참...서버관리 잘하시네요 ^^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휴렉
    2010.10.12
    캐릭에서 지역서버 가 안된다네요
  • 클로에
    네냐플 이법사
    2010.10.12
    서버는 이제 뜨는데.. 캐릭이 접속중이라네요.. 누굴까/../
  • 란지에
    하이아칸 몽아리
    2010.10.12
    나도 안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