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아노 서버 폭파됐나

네냐플 Sf데모 2010-10-12 21:30 428
Sf데모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노 섭만 이런거죠?ㄷㄷㄷㄷ

 

현재접속중입니다 - 서버와 연결이끊겻습니다

 

2콤보 ㅅ...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세리아우스
    2010.10.12
    G.G!!지역서버 접속이 안됬데요~ㅍㅍ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