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임귀염2010.10.12겜하는사람들은또겜하고있는데ㅡㅡ 지역서버문젠가봐요; 짜증나네요진짜ㅋㅋㅋ사냥중에; -
네냐플 세리아우스2010.10.12다들 팅기셧구나..에고...혼8에서 사냥중이엿는데;; 다굴맞는중에 팅기다니..흑..!!! -
네냐플 이법사2010.10.12저도 끊겼어요..ㅎㅎ;; 긴급 서버점검 들어가는거려나.. 방금 재분배 완료했는데.. 100섭 되면 진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