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하루에한번

네냐플 임귀염 2010-10-12 21:23 380
임귀염님의 작성글 3 신고

꼭서버끊기네요ㅡㅡ;

저만그런가요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임귀염
    2010.10.12
    겜하는사람들은또겜하고있는데ㅡㅡ 지역서버문젠가봐요; 짜증나네요진짜ㅋㅋㅋ사냥중에;
  • 티치엘
    네냐플 세리아우스
    2010.10.12
    다들 팅기셧구나..에고...혼8에서 사냥중이엿는데;; 다굴맞는중에 팅기다니..흑..!!!
  • 클로에
    네냐플 이법사
    2010.10.12
    저도 끊겼어요..ㅎㅎ;; 긴급 서버점검 들어가는거려나.. 방금 재분배 완료했는데.. 100섭 되면 진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