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챕터 꼭 깨야하나요?

하이아칸 존리드 2010-10-12 20:53 318
존리드님의 작성글 1 신고

저 막 시작한지 3일지난 유저인데요

제가 게임에 챕터퀘스트 있고 안깨면 뭘 못한다든가 이런 게임은 안하거든요;;

그냥 자유로운 게임? 퀘스트 안깨도 되는 게임 같은거요. 예를 들면 퀘는 많지만 안깨도 아무런 지장없는

메이플 이라던가..뭐 이런거? 근데 테일즈위버는 챕터가 있더라구요. 거의 모든 유저분들이

챕터 깨려고 공략보고 쨋든 그러는거같은데..꼭 깨야하는건가요?

그냥 렙에 맞는 사냥터 돌아다니면서 렙올리면 안되나?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코코라니아
    2010.10.12
    란지에니까 각성할 때는 챕터제한이 없지만...2차스킬 배우려면 에피소드2 챕터0 클리어하시는게 조건이네요ㅠㅠ 저도 챕터깨는게 귀찮아서;; 에피1 챕터6에서 8개월째 멈춰있음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