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번 단군이벤트 재료 질문좀

하이아칸 2010-10-10 20:36 408
칸님의 작성글 1 신고

무투호 랑 무투호 사촌몹 가튼대

둘다 잡을려면 랩몇정도 되야대요?

제료 사자니 개당 만원씩하내 -_-;;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0.10
    한 50 ~60 되도 잡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