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직접 해봤는데 하이서버에서 'A'라는 닉을 만들고 다른 서버에서 'A'라는 닉으로 캐릭터 생성을 해보니까 돼더라구요.. < 이게 처음부터 안됐으면 통합이 편했을텐데.... 아무래도 캐릭터 닉네임이 겹치는 것때문에 운영자분들이 서버통합을 못하시는거라고 생각합니다
겹치는 닉들은 서로 다른서버로 보내면 될법도 하지만 제법 흔한 닉들도 있어서... ㄷㄷㄷ
렘므하던 유저라 통합을 간절히 바라지만 ㅠㅜㅜㅜㅜ...으흑흑...... 넘 커다란 벽이 있네요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모조크리스탈2010.10.12던파는 서버통합할때 닉네임변경해서 잘만하던데 ㅠ -
네냐플 천상天下2010.10.11아니거든요 그럼 다른겜들은 닉넴같은사람들이 없었어서 통합못했나요? 잘만하거든요...통합하는 가장큰이유는 유저수가 너무적어서인대 시세 닉넴 이딴거 다개나줘야함 인간수보충하는게 최우선임... -
네냐플 불꽃2010.10.11가장큰 이유가 닉넴이 아니라고 해도 그리 작은 비률이라고 보기에는 힘들다고 봐요 -
네냐플 불꽃2010.10.11닉변경이벤인데 그렇게 하면 바꾸기 싫은사람은 어쩔건가요 ㅋㅋ 걍 겹치게 둘껀가요? -
하이아칸 립화2010.10.11아 그런가요 ㅠㅜ... 의외로 별 문제 안돼면 다행이지만 흑흑 활발했던 테일즈위버 보고싶어요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0.10닉넴/시세등은 별 문제가 아닙니다. 방대한 테이터 수집/이동이 문제지 -
하이아칸 슈밝2010.10.10사실상 닉네임은 문제가안된다고 봅니다.. 다른 이유가문제죠 -
네냐플 카낭2010.10.10닉네임 변경 이벤트를 하면되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