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최근들어 부쩍 늘어버린 매크로,, 차라리 간혹 보이는 시벨린 짱꺠 매크로들은 그냥 무시할만 합니다...
하지만 요새 주요 사냥터에서 항상 보이는 국내 티치엘or클로에 매크로들... 진짜 이렇게 잔인한 인간들
처음 봤습니다.. 주요 레어 사냥터에서 어떻게 이럴수가 있는지.. 매크로 없으면 죽으란 소리도 아니고.
얼마전까지는 매크로 테스터 보면 걸리진 않더라도 마을로 도망이라도 갔지 지금은 매크로 테스터 써도
10초내로 바로 통과합니다 순간이동 해가면서 원킬혹은 투킬로 메테오로 다쓸고 다니면서
정작 살아남은 몹은 빨피 다되어있는데 사냥할맛이 날까요? 이런거 잡을 자신 없으면 그냥
없어도 그만인 메테오나 아이시클 레인을 없애 버리시던가요
아.. 쓰는 사람도 진짜 양심 상실한 인간들이지만 이걸 몇년동안 계속 방치했다는 사실이 진짜
테일즈 운영하시는 분들한테 원망을 안할수가 없네요.. 저는 그럼 그만 얼마간 접어야겠습니다..
다시 올때는 제발 그러한 매크로들이 없는 테일즈위버를 하고 싶네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Arlecchino2010.10.11네 진짜 카라콜스 그냥 구해볼려면 꼭 매크로가 하나씩 들어와있어서 잡템만 대량으로 떨어져있는 불상사가... 게다가 메테오로 날리려면 한방에 날리던가 진짜 한 피를 2~3%만 남겨놓고 두는것들이 제일 싫습니다...ㄷ -
하이아칸 립화2010.10.10저도 그것때문에 미칠것같아요 심지어 메크로 응오하는 사람들까지;개어이상실... ㅜㅜ 문제는 그 메크로들이 다 한국사람 이란거죠......쩝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