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솔직히 넥슨 돈벌고 싶으면

하이아칸 S2샤미즈S2 2010-10-10 16:16 511
S2샤미즈S2님의 작성글 2 신고

이렇게 하면 안되지 않나요?

넥슨 게임이 재밌다는건 개인적으로 인정 합니다.

넥슨게임을 좋아하기도 하구요. 하지만 넥슨이

돈좀 많이 벌기 시작한 후부터 유저들을 위한 패치는 커녕

돈벌기에만 너무 열중하는건 아닌가요?

넥슨... 지금은 어떨지 모르지만 계속 이런식이라면

앞으로 어떻게 될지...

솔직히 테일즈위버는 정도가 심하다고 보네요.

그야 말로 무관심, 방치.

솔직히 유료게임 아니라도 캐쉬나 그런거 이용하면

돈내고 게임이용하는거나 마찬가지 인데 이건 좀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신규 캐릭터만 주구장창 만드시 마시고.

밸런스도 좀 맞추시고,

캐쉬템만 죽어라 만들어 팔지 말고 말이죠,

이용자 수가 적어졌든 많아졌든 간에요

테일즈 위버 홍보 이벤트! 라고 이벤트로 유저 끌어모을 생각 마시고

패치하고 더 좋은게임으로 만들면 유저들이 알아서 홍보 안해줄까요?

저같으면 하지말래도 할것 같은데?

안그래요?

 

덧붙이자면 게임운영하는 일이 얼마나 힘든지는 잘 압니다.

매번 뚫고 들어오는 매크로를 일일이 막는것 또한 만만치 않겠죠.

하지만 정말 오랜만에 테일즈 위버 접속해서

정말 재밌게 게임하고 싶은 유저 마음도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위에 좀 심한 것 같지만 제가 쓴 글은

요즘 넥슨에 대한 주변 지인들과, 게임 유저들이 대부분 생각하는 것이더군요.

한두명도 아니고 많은 유저가 그렇게 생각한다면

한번쯤 더 생각해 보시는게 어떨까 싶기도 하고 그래서 올려봅니다.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순수과일쥬스
    2010.10.10
    돈슨의 위력?
  • 란지에
    하이아칸 앨리스환락단
    2010.10.10
    이렇게해도 돈은 잘 벌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