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그냥 말이져 .

네냐플 핑구르 2010-10-10 15:15 367
핑구르님의 작성글 2 신고
일본 클라이언트를 그냥 덮어쓰기 처럼 한국클라로 대규모패치하듯이 하면 안됨?

솔직히 원래 한국이 시초였는데 일본텔즈보다 못하는건 ..

뭐 몇몇 잘못되는건 좀 잡아주면 되니깐 ..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순수과일쥬스
    2010.10.10
    ㅋㅋㅋㅋㅋ 일본에 기대라니 왜 하필 일본인데 --
  • 이스핀
    하이아칸 S2샤미즈S2
    2010.10.10
    넥슨은 이미 일본쪽에 더 많은 기대를 거는 듯 싶네요 마비노기도 그렇고 테일즈위버도 그렇고, 일본은 계속 업데이트 되고 버그도 잡고 하는데 왜 한국은 안하는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