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본 클라이언트를 그냥 덮어쓰기 처럼 한국클라로 대규모패치하듯이 하면 안됨?
솔직히 원래 한국이 시초였는데 일본텔즈보다 못하는건 ..
뭐 몇몇 잘못되는건 좀 잡아주면 되니깐 ..
솔직히 원래 한국이 시초였는데 일본텔즈보다 못하는건 ..
뭐 몇몇 잘못되는건 좀 잡아주면 되니깐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순수과일쥬스2010.10.10ㅋㅋㅋㅋㅋ 일본에 기대라니 왜 하필 일본인데 -- -
하이아칸 S2샤미즈S22010.10.10넥슨은 이미 일본쪽에 더 많은 기대를 거는 듯 싶네요 마비노기도 그렇고 테일즈위버도 그렇고, 일본은 계속 업데이트 되고 버그도 잡고 하는데 왜 한국은 안하는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