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짱깨들 조차 버린 케릭터 ..
거기다 시벨린 상향에 사냥터에서 짱깨들한테 다 뺏기는 상황.. 아놔 - -
보리스 이번에 패치 한거 맞나요 ? 왜 그전하고 그닥 별반 차이가 없는것처럼 느껴지지 ㄷㄷ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0.10보리스 좋은데... 좀 많이 키워보셈요 -
네냐플 NikoNiko2010.10.10차이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도는 붉맹 끗 크래시봄 누가 사냥하는데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