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보리스 답없다 ..

하이아칸 소렌、 2010-10-10 13:50 549
소렌、님의 작성글 2 신고

짱깨들 조차 버린 케릭터 ..

 

거기다 시벨린 상향에 사냥터에서 짱깨들한테 다 뺏기는 상황.. 아놔 - -

 

보리스 이번에 패치 한거 맞나요 ? 왜 그전하고 그닥 별반 차이가 없는것처럼 느껴지지 ㄷㄷ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0.10
    보리스 좋은데... 좀 많이 키워보셈요
  • 보리스
    네냐플 NikoNiko
    2010.10.10
    차이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도는 붉맹 끗 크래시봄 누가 사냥하는데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