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캐시아이템 작은소망

네냐플 로합 2010-10-09 22:35 325
로합님의 작성글 1 신고
예전 화분템이였던 리본목도리 옵없어서도되니까 캐시템화 하면안되나여 정말가지고싶은데 나오면 잘팔릴텐데 제발.... 가꼬싶어요  아니면 화분에서 다시나오게좀ㅎ...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니만좋아
    2013.02.22
    오래간만이옵니다 합이형 몇년만이지 이게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