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넥슨...

네냐플 에스텔# 2010-10-10 10:56 293
에스텔#님의 작성글 0 신고

자기들 까는글은 아주 잘 지워요 모니터링은 하나봐?;;

난 지금껏 안하는줄 알았지

그래 또 천사날개라는거 만들고 화분 매출좀 올렸나

올렸으면 이제 발전좀 시키자 도대체 캐쉬빼고는 눈에띄게 달라진게 없어 3~4년전같아

무슨 게임이 수년동안 캐쉬밖에 안바껴 솔직히 너네가 생각해도 웃기지?

제발 부탁인데 캐쉬업데이트는 이제 잠시 접어두고 유저를 위해서  패치좀 해죠? 엉?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