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기들 까는글은 아주 잘 지워요 모니터링은 하나봐?;;
난 지금껏 안하는줄 알았지
그래 또 천사날개라는거 만들고 화분 매출좀 올렸나
올렸으면 이제 발전좀 시키자 도대체 캐쉬빼고는 눈에띄게 달라진게 없어 3~4년전같아
무슨 게임이 수년동안 캐쉬밖에 안바껴 솔직히 너네가 생각해도 웃기지?
제발 부탁인데 캐쉬업데이트는 이제 잠시 접어두고 유저를 위해서 패치좀 해죠? 엉?
- 전체 댓글 :
- 0
자기들 까는글은 아주 잘 지워요 모니터링은 하나봐?;;
난 지금껏 안하는줄 알았지
그래 또 천사날개라는거 만들고 화분 매출좀 올렸나
올렸으면 이제 발전좀 시키자 도대체 캐쉬빼고는 눈에띄게 달라진게 없어 3~4년전같아
무슨 게임이 수년동안 캐쉬밖에 안바껴 솔직히 너네가 생각해도 웃기지?
제발 부탁인데 캐쉬업데이트는 이제 잠시 접어두고 유저를 위해서 패치좀 해죠? 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