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크로좀 잡아주세요 제발
미치겠습니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저말 듣기는하는겁니까?
정말 테일즈위버는 캐쉬만 받아먹고 가끔 패치하는 게임이 되어버린겁니까
제발 몇년전의 테일즈위버로 돌아가고싶군요
제발 유저말좀들어주세요 제발 제발이란말바께 할말이없네요 진짜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S2샤미즈S22010.10.10정말 고객센터에 전화라도 할까 생각중입니다. 게시판에 백날올려봐야 소용없다면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