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운영자님제발 유저말좀 들어주십쇼

하이아칸 덕중이 2010-10-09 22:09 382
덕중이님의 작성글 1 신고

메크로좀 잡아주세요 제발

미치겠습니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저말 듣기는하는겁니까?

정말 테일즈위버는 캐쉬만 받아먹고 가끔 패치하는 게임이 되어버린겁니까

제발 몇년전의 테일즈위버로 돌아가고싶군요

제발 유저말좀들어주세요 제발 제발이란말바께 할말이없네요 진짜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S2샤미즈S2
    2010.10.10
    정말 고객센터에 전화라도 할까 생각중입니다. 게시판에 백날올려봐야 소용없다면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