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ㅎㅎ 짱깨들 선호 캐릭터가 실벨린인가요?

하이아칸 S2샤미즈S2 2010-10-09 20:54 515
S2샤미즈S2님의 작성글 2 신고

매크로 캐릭터 한 15개 정도가 셀바스평원6을 활보하는데

전부 시벨린이네요;;

일단 한글로 된 이름이 하나도 없이 막지은 캐릭터 이름하며 짱깨가 확실한데

왜 죄다 시벨린이지?

-ㅅ-;;

덕분에 근처에서 사냥하시던 시벨린 한국 유저분 매크로로 오해 받으시고 ㅋ

이거 매크로 퇴치 아이템이 소용없다는데 뭐 대책 같은거 없나요?

이쯤되면 운영자분들이 나서야 될껀데

뭐하시나요?

빠른시일내에 관리 들어가셔야 될거 같은데

오랜만에 테일즈 생각나서 캐릭터 다시만들고 게임좀 하려 했더니

아씨... 접을까? 하고 욕부터 나오는...;;

게다가 고객지원에 들어가서 비매너 현황보면

2009년 11월 이후로 관리기록이 전혀 안올라 오는데, 그 이후로 관리를 안하신 건가요

관리기록을 못올리신 건가요?

물론 운영진이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다지만

관리가 전혀 안되는 것으로 보이는건 뭔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2010.10.10
    전 버그리포팅 한달넘게 미확인 -_-;; 정말 이게임 망한건 알고있엇지만 손을 놓다니 씁슬합니다
  • 클로에
    네냐플 에빈☆
    2010.10.10
    셀바6보다는 크평1-3이 장난아니죠 간격마다 메템티치엘에 잔몹처리용으로 시벨린이 깔려있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