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화분아이템이요

네냐플 159789 2010-10-09 19:58 443
159789님의 작성글 2 신고

月-무슨아이템들

한번도 안꼇는데 거래 안되나요 ? . . ?

아니면 잡상인에 뿔필에 안올라가는건가요 .  . ?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너구니이
    2010.10.10
    거래되는걸로압니다
  • 조슈아
    네냐플 『Dark』〃
    2010.10.10
    잡상인은 몰라도.. 거래는 되는걸로 알아요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