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月-무슨아이템들
한번도 안꼇는데 거래 안되나요 ? . . ?
아니면 잡상인에 뿔필에 안올라가는건가요 . .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너구니이2010.10.10거래되는걸로압니다 -
네냐플 『Dark』〃2010.10.10잡상인은 몰라도.. 거래는 되는걸로 알아요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