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2년만에다시겜하는데자동들이 훨씬늘었네요...

하이아칸 히네코 2010-10-09 01:01 491
히네코님의 작성글 3 신고

왜 테일즈위버는 자동사냥..짱꺠들을 그냥 내버려두는건가요..

뭐 적당히있으면 그러려니 하겠찌만...

다시 1부터 키우다보니 수정동굴이나 속삭임해안가면..뭐 욕밖에안나옵니다 -_-

진짜 궁금합니다 뭐떄문에 자동 안잡는건가요?

그냥 다른겜할까 고민중입니다.

 

 

그냥 이제 단물다빨아먹었다고 생각하고 겜 관리 안하는건가요?

어디가야 정확한 답변을 들을수있을까요?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0.09
    매일 잡아야 되는데 한주에 한번꼴로 잡아서 바퀴벌레처럼 게속 나오는거임 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2010.10.09
    짱개말고도 대놓고 일반한국분들도 매크로돌리는분들 많습니다
  • 란지에
    하이아칸
    2010.10.09
    이젠 그오토들 마저 아깝다는 생각인듯 지금 시대가 어느떈대 2d게임 오토를 못잡는게 말이되는소린지 허허.. 이렇게 오토에 관대한게임도 그리많치않을거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