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테일즈위버는 자동사냥..짱꺠들을 그냥 내버려두는건가요..
뭐 적당히있으면 그러려니 하겠찌만...
다시 1부터 키우다보니 수정동굴이나 속삭임해안가면..뭐 욕밖에안나옵니다 -_-
진짜 궁금합니다 뭐떄문에 자동 안잡는건가요?
그냥 다른겜할까 고민중입니다.
그냥 이제 단물다빨아먹었다고 생각하고 겜 관리 안하는건가요?
어디가야 정확한 답변을 들을수있을까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0.09매일 잡아야 되는데 한주에 한번꼴로 잡아서 바퀴벌레처럼 게속 나오는거임 ㅋㅋㅋ -
하이아칸 칸2010.10.09짱개말고도 대놓고 일반한국분들도 매크로돌리는분들 많습니다 -
하이아칸 칸2010.10.09이젠 그오토들 마저 아깝다는 생각인듯 지금 시대가 어느떈대 2d게임 오토를 못잡는게 말이되는소린지 허허.. 이렇게 오토에 관대한게임도 그리많치않을거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