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한번 해보려고하는데요 !

네냐플 몰라123 2010-10-08 22:56 406
몰라123님의 작성글 2 신고

무자본으로 할만한 직업이랑 서버 추천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귀환의기원
    2010.10.09
    서버는 전 하칸을 추천합니다 (제가알기론 사람 제일많은섭) 무자본으론 밀라와 나야를 추천합니다
  • 밀라
    네냐플 마루잇힝
    2010.10.08
    서버는 무기조달이쉬운 사람많은 아노나 하칸정도가적당하겠네요... 전(가나)사람입니다ㅠ 이전에 아노였으므로 아노추천드릴께요. 그리고 캐릭은 지금 캐릭밀리시네요 밀라 괜찮아요~이스핀도 갠찮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