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내 운영자님들다휴가났습니까?
매크로잡을생각없지요아주
이래서어디게임할맞나냐고요
씁 좀사냥좀하려고수동들어가니까 다매크로야 **
좀 망하기실으면 잡으세여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