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게임하라는건지말라는건지

하이아칸 아닉스 2010-10-09 01:39 417
아닉스님의 작성글 0 신고

참내 운영자님들다휴가났습니까?

매크로잡을생각없지요아주

이래서어디게임할맞나냐고요

씁 좀사냥좀하려고수동들어가니까 다매크로야 **

좀 망하기실으면 잡으세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