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ㅋㅋ

네냐플 血風刀』 2010-10-08 19:12 318
血風刀』님의 작성글 1 신고

외치기나 캐시 팔지 않으면 플윙 꿈도못꿈 ㅋㅋ

6만원가량 외치기팔아서 산 플윙두장 리플만드려다 인크질 둘다 실패했을때 기분 아시는분 댓글좀 ㅋㅋ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미카』
    2010.10.08
    바로 로그아웃하고 불끄고자야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