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외치기나 캐시 팔지 않으면 플윙 꿈도못꿈 ㅋㅋ
6만원가량 외치기팔아서 산 플윙두장 리플만드려다 인크질 둘다 실패했을때 기분 아시는분 댓글좀 ㅋ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미카』2010.10.08바로 로그아웃하고 불끄고자야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