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에르텔 삿는데 티치엘 잡법이라서 보조형이구만
로드를 주면어쩌잔거고 멀잡으라고내보고 91이구만 로잡 91때하리 ?패치좀하지이딴거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에스파도2010.10.09에르텔이 그캐쉬인가?? -
하이아칸 프피2010.10.08ㅋㅋ아 짜증나네요 영자 -
네냐플 『미카』2010.10.08전 245에삿다가피봣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