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니 에르텔 ㅡㅡ장난치나

하이아칸 프피 2010-10-08 19:01 485
프피님의 작성글 3 신고

에르텔 삿는데 티치엘 잡법이라서 보조형이구만

로드를 주면어쩌잔거고 멀잡으라고내보고 91이구만 로잡 91때하리 ?패치좀하지이딴거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에스파도
    2010.10.09
    에르텔이 그캐쉬인가??
  • 티치엘
    하이아칸 프피
    2010.10.08
    ㅋㅋ아 짜증나네요 영자
  • 조슈아
    네냐플 『미카』
    2010.10.08
    전 245에삿다가피봣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