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조슈아 요즘 어떤가요?

하이아칸 2010-10-08 16:10 669
칸님의 작성글 4 신고

 

막상 다시 텔즈 깔작하긴하는대

먼가 란지에 및및하달까

보리스 키울때보다 정이 덜가서요 ㅠ

조슈아함 키워볼까하는대

 

조슈아 요즘 본썹상황에선 어떤정도 위치인가요?

 

전체 댓글 :
4
  • 란지에
    하이아칸
    2010.10.09
    좋은답변 감사합니다 참조할게요
  • 조슈아
    하이아칸 귀환의기원
    2010.10.09
    강화계는 좀 중간층이라고 생각을하고 방출계(후반)에는 상위입니다
  • 조슈아
    하이아칸 귀환의기원
    2010.10.09
    메란시+마공20이상스펠북 들어야 좋다고하고여 득운이 좋거나 돈 몇백있다면 할만합니다 대신 초반에 더럽게 어려워여 스타크르트 6방똑같이때리는데 좀 늦게 6대때리고 버티컬 범위가 후져여 돈좀 있다면 할만해요
  • 조슈아
    하이아칸 귀환의기원
    2010.10.09
    제가 300정도들고 120까지 지금까지 키워봤습니다 솔직히 방출전까진 스타카르트가 연보다 데미지가 안나옵니다 (크리는2배인가 그정도 됨) 일격은100때배우는데 125전까진 버티컬이 더좋습니다 일격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