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모카 11/6연별 13적상다야링 마상푼프 최상고슈
고가템이 아니란건가요...
리플코드번호가 있어서 해킹된 경로를 안다면
그 리플은 가지고잇는 케릭을 파해치면
사이버 수사가 더빠르게 되는거아닌가요?
왜 리플만 복구해주고 끝인지 이해할수가없군요...
그리고 아이피 추적하는데 한달.....
어쩌라는건가요 ㅡ,.ㅡ..................한달이면 해킹된 아이템은 머나먼곳으로가고
피시방에서햇다면 이미 기록다없어지고도 남겟네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나뚜루。2010.10.08못햇어요 오티피 신청하니깐 이미사용중이라고 나오길래 넥슨에 메일보낸는데 답장이없더라구요 그후해킹 -
하이아칸 늘네곁에2010.10.08otp 는 했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