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보리스 105까지 키웠다가 접었었는데 새로 시작할려고 했는데 해킹을 당했네요 ...템이 다 없고 돈도 사라지고 다시 새로 키우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이 캐릭으로 시작하는게 나을까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순간적소녀2010.10.07테셋끼고 무스켈전멸 ㄱ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