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다시 시작할려고 하는데...

네냐플 〃황제〃 2010-10-07 10:17 448
〃황제〃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보리스 105까지 키웠다가 접었었는데 새로 시작할려고 했는데 해킹을 당했네요 ...템이 다 없고 돈도 사라지고 다시 새로 키우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이 캐릭으로 시작하는게 나을까요...?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순간적소녀
    2010.10.07
    테셋끼고 무스켈전멸 ㄱ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