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업뎃된지는 꽤 된거같은데 한사람을 본적이 없음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NoZero2010.10.082차각성 돈아까움 멋빼면 별거없는 -
하이아칸 『티치1004』2010.10.07아... 있었군요 ㅋ 검색을해도 정보 뜨는게 별로 없어서 ㅋㅋ -
네냐플 트라이2010.10.072차각성을 한신분들은 생각보다 있답니다..단지 2차각성 하신분들은 다시 캐릭을 키우거나 테일즈를 떠나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