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몬하임과 자연"
이 두놈들 때문에 퀘 하기도 힘이 듭니다
누가좀 이 두넘들 잡아주세요
스노피카 좀 잡을라치면 치고 사라져서 속터지네
아기깃 때문인지 이리저리 잘도 돌아다닙니다! 제발 아기깃좀 캐시샵에서 없에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트라이2010.10.07..스노피카의 털..가득이나 나오지도 안던데.....(아..나도 해야하는데...).....아기깃..하....정말 문제의 말이 많았던 캐쉬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