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이넘들 때문에 스노피카의 털 얻기 더 힘듬.ㅜ.ㅜ

하이아칸 라피라르네 2010-10-06 20:07 621
라피라르네님의 작성글 1 신고

 

레몬하임과 자연"

이 두놈들 때문에 퀘 하기도 힘이 듭니다

누가좀 이 두넘들 잡아주세요

스노피카 좀 잡을라치면 치고 사라져서 속터지네

아기깃 때문인지 이리저리 잘도 돌아다닙니다! 제발 아기깃좀 캐시샵에서 없에주세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0.07
    ..스노피카의 털..가득이나 나오지도 안던데.....(아..나도 해야하는데...).....아기깃..하....정말 문제의 말이 많았던 캐쉬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