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막시민 그탑1층사냥질문..

네냐플 가난뱅이 2010-10-06 20:32 330
가난뱅이님의 작성글 0 신고

덱/어질 몇이면 풀회피에 풀명중인가요

명보 34 회보 50 입니다..

그리고 반물복을 하는게 좋을까요?

재분법도좀가르쳐주시면 더 감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