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팀으로 이동되는거 팀한상태로 이동했습ㄴㅣ다
그런서 열쇠를 얻고 보물상자를 열라고 하니
팀리더한테 열쇠가 가더군요 윙도 안써지고 나갈수가 없네요
어떻게하죠//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血風刀』2010.10.07ㅋㅋㅋ 안습 -
네냐플 오랜지카라멜2010.10.06재접하니까되네여.- _- 혼자 뻘짓했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