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검은섬에서 가쳤음..ㅠㅠ

네냐플 오랜지카라멜 2010-10-06 19:14 463
오랜지카라멜님의 작성글 2 신고

이거 팀으로 이동되는거 팀한상태로 이동했습ㄴㅣ다

그런서 열쇠를 얻고 보물상자를 열라고 하니

팀리더한테 열쇠가 가더군요  윙도 안써지고 나갈수가 없네요

어떻게하죠//ㅠㅠ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0.07
    ㅋㅋㅋ 안습
  • 티치엘
    네냐플 오랜지카라멜
    2010.10.06
    재접하니까되네여.- _- 혼자 뻘짓했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