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사냥터

네냐플 血風刀』 2010-10-06 17:17 364
血風刀』님의 작성글 1 신고

물복나야 95부터 105까지 어디서 사냥하는게 가장 잘오르나요??

 

저는 현재 시간 많으면 시높5에서 하고, 시간 별로 없을때는 벚꽃비에서 놉니다.

 

그리고 105부터 125까지 사냥터도 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일단맞고말해
    2010.10.07
    물복나야하는사람도 잇엇음? 처음들어보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