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물복나야 95부터 105까지 어디서 사냥하는게 가장 잘오르나요??
저는 현재 시간 많으면 시높5에서 하고, 시간 별로 없을때는 벚꽃비에서 놉니다.
그리고 105부터 125까지 사냥터도 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일단맞고말해2010.10.07물복나야하는사람도 잇엇음? 처음들어보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