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엄~청 오래전에 2005년?2006년? 쯤에 하다가 해킹맞고... ㅋㅋㅋ..다시 시작할려해요
자금도없고(나중에 바인딩노가다 예정) 오랜만에 오니 친구들도 다 접은것같고 (다들 레벨이 그때거의그대로...)
그래서 여러방면으로 도움주실 스승구합니다
하이아칸 립화 1:1주세요!!
- 전체 댓글 :
- 0
엄~청 오래전에 2005년?2006년? 쯤에 하다가 해킹맞고... ㅋㅋㅋ..다시 시작할려해요
자금도없고(나중에 바인딩노가다 예정) 오랜만에 오니 친구들도 다 접은것같고 (다들 레벨이 그때거의그대로...)
그래서 여러방면으로 도움주실 스승구합니다
하이아칸 립화 1:1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