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매크로좀 제발....

네냐플 재시작 2010-10-05 02:52 417
재시작님의 작성글 1 신고

죽겠심니다..... 매크로 때문에 짜증나서....

조치좀 해봐요....언능

그냥 창모드 없애고.. 알트탭 등 지원안되게 하고

게임에서 허용되는 프로그램 (EX 키보드 보안, 이런거 등등) 

이외 실행되는 프로그램 있으면 게임 실행 안되게 하고 << 이게 좀 힘들고 현실성 떨어지지만..

그래도 매크로가 어떤 방식의 프로그램인지는 운영진들도 알것 아닙니까

컴퓨터 프로그램 그쪽에서 일하는 사람들이니..  대충..

매크로같은 방식의 프로그램 실행되면 팅기게 하던지.

정말.   3년만에 테일즈 하는데 정말 그때에 비하면 유저가 많이 없음...

유저가 떠나는  이유가 다 있는것인데 ..

유저들은 성능 좋은 캐시템을 원하는게 아닙니다..

주저리주저리...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온종일소나기。
    2010.10.05
    공감합니다 (중얼중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