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갑자기운영열심히하나

네냐플 야근 2010-10-05 16:22 518
야근님의 작성글 3 신고

뜬금없는 경험치이벤 거기에 매크로처치까지

 

올ㅋ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0.05
    해줘도 모라그래 안해줘도 모라그래. 전형적인 사회불만형이군. 야근너무 하셔서 그런가? ㅋㅋㅋㅋㅋ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10.05
    그래봐야 경치이벤은 항상 오후탐.. 난못들어온다.. ***.. =ㅁ=//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슈밝
    2010.10.05
    해주면 좋은겁니다 ..이런반응은 좋지않다고생각합니다 =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