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용자 설정에 따라서 sp 바 보이게, 안 보이게 만들어 주세요.ㅠㅠ
매크로 단속 좀 해 주세요..ㅠㅠ
단속해도 무한양성되는 매크로지만, 단속하고 난 직후는 매크로가 적잖아요.
고렙 사냥터에서도 보기 힘들고요.
계속 단속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0
사용자 설정에 따라서 sp 바 보이게, 안 보이게 만들어 주세요.ㅠㅠ
매크로 단속 좀 해 주세요..ㅠㅠ
단속해도 무한양성되는 매크로지만, 단속하고 난 직후는 매크로가 적잖아요.
고렙 사냥터에서도 보기 힘들고요.
계속 단속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